자주하는질문 상세보기




본문영역

자주하는질문

홈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질문 > 상세보기
게시판 내용보기
온라인 결제시 결제모듈 창이 진행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 2018-04-03 20:08:54   조회수 : 381   


수강료 납부를 위한

이니시스 결제모듈

설치확인



[결제]를 할 경우 결제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자동으로 플러그인이 다운로드

되어 설치가 이루어집니다. 우선 다운로드 전에 보안경고 창이 뜨게 되는데

반드시버튼 또는 MS Internet Explorer 에서는 확인버튼 을 선택해야만

설치가 자동으로 되어집니다.

* 카드사 및 결제 방법에 따라 공인인증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* 해당 체육센터 방문 결제는 불가합니다. 온라인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.


이니페이 플러그인
자동설치 및 제거







결제모듈 프로그램의 경우 "예" 또는 "확인"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설치 및 진행이 이뤄지며


간혹 차단이 이뤄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
(Active X) 컨트롤 차단


[인터넷] - [도구] - [인터넷 옵션] - [보안] - [사용자 지정 수준] - [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]

위 항목을 모두 "사용"으로 체크하십시오.



Windows 방화벽에 차단


[시작] - [제어판] - [Windows 방화벽] - Windows 방화벽 "사용안함"




문의 : 031 - 725 - 95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