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질문 상세보기




본문영역

자주하는질문

홈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질문 > 상세보기
게시판 내용보기
온라인 회원가입 시 본인명의 핸드폰이 없을 시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 2018-03-14 17:28:39   조회수 : 477   

본인명의 핸드폰이 없는 경우

000(ex. 영유아, 미성년 청소년, 경로, 본인이 아닌 가족명의)


000가족회원 등록을 통한 회원 가입 /아이핀 발급을 통한 회원 가입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

가족회원 등록을 통한 회원가입


000※ 가족회원분들의 접수 및 결제 편의 서비스를 위한 방법입니다.


000※ 가족회원 등록 시 보호자(온라인 회원가입 회원)가 인터넷 대행 접수결제가 가능 합니다.



  • 가족 구성원 중 1명 이상 온라인 회원으로 등록 하신 뒤 안내데스크에 현장방문하여

가족관계증빙서류를 제시하여 주시면 확인 후 가족회원 등록을 도와드립니다.


아이핀 발급을 통한 회원 가입


공공I-PIN 홈페이지

http://www.gpin.go.kr/center/main/index.gpin